본문 바로가기
리뷰/패션.뷰티

sephora | 화장품 지르기

by ellev 2018. 11. 28.


| 2012. 3. 6


#멀티 화장품 샵 sephora!!




안사더라도 꼭 구경하는곳인데
생각보다 가격도 많이 비싸진 않다~~





요렇게 넣고 미국은 꼭 저 얇은 포장종이를 같이 넣어준다

뭐 샀는지 빤히 아는데도 괜히 선물 열어보듯 두근두근 ㅋㅋ

요렇게 그냥 둘둘 마는 정도지만 그래도 좋다 ㅎㅎ





먼저 너무 유명해서 설명 필요없는 클리니크의 노란 로션!!! 
세일해서 완전 공짜나 다름없었다
이걸 계산대 옆에 쌓아놓고 팔다니!!


보들보들 촉촉하다. 바르자마자 산뜻하게 스며든다~~
펌프 타입을 튜브에 담은건데 산뜻한 컬러만큼이나 느낌도 촉촉 산뜻~!!!!! 



완전 사랑하는 베네핏 하이빔~~!!
하이라이터로 몇년째 사용중이다
다른 비슷한 제품과 비교도 안되!
자연스럽게 은은한 반짝임에 피부가 촉촉해 보이는 덤까지~

화장안해도 비비 위에 꼭 요건 바른다~~




록시땅!!!
100% 쉬어버터만 쓰다가 이번에 로션도 써보기로했다. 용량도 듬직--

15% 20% 등 다양하게있고 모두 쉬어버터 향이난다
향 싫어 라던 동생도 몇번 빌려써보더니
이젠. 없이 못살고
아는 언니들은 첨에 이거 머야 왁스야??
하고 웃더니 ㅡㅡ 다들 면세점 갔다올때마다 사온다 ㅋㅋㅋㅋ

역시 보습은 요게 짱!
날씨 따뜻해지고 있으니까 당분간은 가볍게 써줘야 겠다.




젤 타입 아이라이너. 

펜슬쓰다 너무 번져서 다시 젤라이너로 컴백. 
잴타입 한참 쓰다가 하도 굳어서 짜증났는데
요건 완전 초미니사이즈
앙증맞은 사이즈라 가격도 착하고 굳기전에 다 쓰고 새로사면되니까 좋다~
아이라인의 필수. 앵글브러시~~


728x90

댓글